바이어가 바잉(buying)하는 해외 전시 마케팅 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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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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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TEL. (02)724-1118|FAX.(02)724-1872|문의: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 해외 전시회 준비를 하는 수출담당자
- 진성바이어를 구분하고 싶은 영업 담당자
- 수출입 부서 담당자
교육내용
1. 무역프로세스
무역개념의 이해
무역 프로세스의 이해
무역 프로세스의 핵심
INCOTERMS 2020
2. 해외 마케팅 : 인터넷 마케팅 활용
마케팅의 중요성 및 케이스 스터디
B2B 마켓 채널 및 SNS 활용 전략
3. 해외 마케팅 : 글로벌 전시 마케팅
해외 전시 마케팅 프로세스 및 선순환 구조
해외 전시 마케팅 트렌드 및 전략 수립
진성 바이어 구별법
4. How to 신규바이어 유도
어떻게 제안할 것인가 /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
방향성과 컨셉 설정 및 제안 스킬(유지관리 노하우)
5.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단계
시장조사의 중요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 단계
6. 비관세장벽
TBT 이해
비관세장벽 애로사항
사례로 알아보는 비관세장벽 리스크 관리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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