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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플루언스: DX시대 기술 영업의 힘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10:00~18:00, 2일차 10:00~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2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DX 시대의 경쟁에서 돋보이는 기술 영업 역량을 키우는 과정! 

현대 비즈니스에서 필수적인 기술제안 전략을 실전 중심으로 배우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익히세요. 

실무 전문가들과의 실전 시나리오,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팀의 영업 역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세요. 

타사와 차별화 되는 기술영업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영업인으로 거듭나게 해드리겠습니다.

 




교육대상

- 자사의 기술 영업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싶은 세일즈맨 및 영업관리자

- 자사의 기술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안하고 영업하고 싶은 세일즈맨 및 회사 대표

- 기술 영업 과정을 주도적으로 리드하고자 하는 세일즈 맨

- 주먹구구식 영업이 아닌 자사의 기술로 고객 로열티를 추구하고 싶으신 영업 관련 담당자




교육내용

1. 기술영업이란 

왜 그냥 영업이 아니라 기술영업인가? (기술영업의 정의와 중요성)

기술 영업 전문가의 필요한 역량과 능력에는 무엇이 있는가 

 

2. 기술영업의 시작! 마켓 니즈 조사 

자사가 속한 산업군 기술 동향 파악 방법

잠재 고객 요구사항 조사 및 선별 방법(VOC)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주요 성능지표 개발 및 규명 방법

경쟁 제품 서비스와의 차별화 될 수 있는 포인트 도출


3. 기술 제안의 3원칙! (신규가치/기능/콘셉트)

신규 제품, 서비스의 매력적인 신규가치/기능/콘셉트 분석 방법    

경쟁사에 비해 신규가치/기능/콘셉트를 차별화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제안서 작성법 (with Case Study)

 

4. 영업 현장에서 부터 시작하는 고객사 맞춤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유기적인 개발/서비스 부문과 협업 프로세스 구상

개발/서비스 부문과 유기적인 협업을 위한 공동 목표 도출 방법

실행가능한 세부 액션플랜 및 협력 방안 작성 방법

서비스 부문의 고객 지원 상황 모니터링,피드백,에스컬레이션 프로세스


5. 결국은 서비스! 기술영업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해결방안

기술적 해결 방안 제시 (Technical Service) 프로세스

고객사 시스템/프로세스 진단 및 해결

성공적인 Technical Service 사례 학습

  - 고객 로열티를 높이는 고객사 데이터 관리 방법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테크플루언스: DX시대 기술 영업의 힘

2024-10-31~2024-11-0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테크플루언스: DX시대 기술 영업의 힘

교육일정 2024-10-31 ~ 2024-11-01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2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DX 시대의 경쟁에서 돋보이는 기술 영업 역량을 키우는 과정! 

현대 비즈니스에서 필수적인 기술제안 전략을 실전 중심으로 배우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익히세요. 

실무 전문가들과의 실전 시나리오,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팀의 영업 역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세요. 

타사와 차별화 되는 기술영업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영업인으로 거듭나게 해드리겠습니다.

 

교육대상

- 자사의 기술 영업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싶은 세일즈맨 및 영업관리자

- 자사의 기술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안하고 영업하고 싶은 세일즈맨 및 회사 대표

- 기술 영업 과정을 주도적으로 리드하고자 하는 세일즈 맨

- 주먹구구식 영업이 아닌 자사의 기술로 고객 로열티를 추구하고 싶으신 영업 관련 담당자

교육내용

1. 기술영업이란 

왜 그냥 영업이 아니라 기술영업인가? (기술영업의 정의와 중요성)

기술 영업 전문가의 필요한 역량과 능력에는 무엇이 있는가 

 

2. 기술영업의 시작! 마켓 니즈 조사 

자사가 속한 산업군 기술 동향 파악 방법

잠재 고객 요구사항 조사 및 선별 방법(VOC)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주요 성능지표 개발 및 규명 방법

경쟁 제품 서비스와의 차별화 될 수 있는 포인트 도출


3. 기술 제안의 3원칙! (신규가치/기능/콘셉트)

신규 제품, 서비스의 매력적인 신규가치/기능/콘셉트 분석 방법    

경쟁사에 비해 신규가치/기능/콘셉트를 차별화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제안서 작성법 (with Case Study)

 

4. 영업 현장에서 부터 시작하는 고객사 맞춤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유기적인 개발/서비스 부문과 협업 프로세스 구상

개발/서비스 부문과 유기적인 협업을 위한 공동 목표 도출 방법

실행가능한 세부 액션플랜 및 협력 방안 작성 방법

서비스 부문의 고객 지원 상황 모니터링,피드백,에스컬레이션 프로세스


5. 결국은 서비스! 기술영업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해결방안

기술적 해결 방안 제시 (Technical Service) 프로세스

고객사 시스템/프로세스 진단 및 해결

성공적인 Technical Service 사례 학습

  - 고객 로열티를 높이는 고객사 데이터 관리 방법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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