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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미디어 마케팅의 모든것 (feat. paid, owned, earned)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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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 트리플미디어의 구분과 정의 학습 

- 각 미디어 별 특성에 대한 이해 

- 각 미디어 별 주요한 실 사례 학습 

- 트리플미디어 운영 기본 역량 제고




교육대상

- 온라인 마케팅 상의 트리플 미디어에 대한 기본 이해가 필요한 취업 준비생 혹은 초년차 실무자 

- 트리플미디어의 다양한 진행 케이스를 참고하여 본인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려는 실무자 

- 마케팅 / 브랜딩 부서 내 온라인이나 디지털 파트 담당 운영자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등)




교육내용

1. INTRO _ 마케팅 가라사대

미디어란 무엇인가 마케팅에서 왜 미디어가 중요한가 

마케팅의 기본 전제 :구매 명분"의 확보

이성적 존재로서의 소비자  vs.  감성적 존재로서의 소비자
 : 그 많던 썸머레디백은 다 어디로 갔을까

뉴미디어 시대의 마케팅에 있어 왜 트리플미디어 전략을 논하는가


2. All about 트리플 미디어

- 트리플 미디어의 정의와 유형

ATL  vs.  BTL:   헤게모니가 넘어갔다

SAY  vs.  DO:   Interaction을 전제로 한, 경험-참여-연계의 시대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설계의 시너지

 

3.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_ Reference Tour

유기적인 연결 고리국내 주요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사례

저예산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실행 케이스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수상캠페인 사례 탐색

소셜 계정 운영의 사례와 방안

 

4.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_ CASE STUDY in Detail

KPOP 아이돌 팬덤 마케팅 캠페인 실행 케이스 스터디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미디어 마케팅의 모든것 (feat. paid, owned, earned)

2024-07-05~2024-07-0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미디어 마케팅의 모든것 (feat. paid, owned, earned)

교육일정 2024-07-05 ~ 2024-07-05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 트리플미디어의 구분과 정의 학습 

- 각 미디어 별 특성에 대한 이해 

- 각 미디어 별 주요한 실 사례 학습 

- 트리플미디어 운영 기본 역량 제고

교육대상

- 온라인 마케팅 상의 트리플 미디어에 대한 기본 이해가 필요한 취업 준비생 혹은 초년차 실무자 

- 트리플미디어의 다양한 진행 케이스를 참고하여 본인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려는 실무자 

- 마케팅 / 브랜딩 부서 내 온라인이나 디지털 파트 담당 운영자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등)

교육내용

1. INTRO _ 마케팅 가라사대

미디어란 무엇인가 마케팅에서 왜 미디어가 중요한가 

마케팅의 기본 전제 :구매 명분"의 확보

이성적 존재로서의 소비자  vs.  감성적 존재로서의 소비자
 : 그 많던 썸머레디백은 다 어디로 갔을까

뉴미디어 시대의 마케팅에 있어 왜 트리플미디어 전략을 논하는가


2. All about 트리플 미디어

- 트리플 미디어의 정의와 유형

ATL  vs.  BTL:   헤게모니가 넘어갔다

SAY  vs.  DO:   Interaction을 전제로 한, 경험-참여-연계의 시대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설계의 시너지

 

3.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_ Reference Tour

유기적인 연결 고리국내 주요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사례

저예산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실행 케이스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수상캠페인 사례 탐색

소셜 계정 운영의 사례와 방안

 

4. 트리플 미디어 마케팅 _ CASE STUDY in Detail

KPOP 아이돌 팬덤 마케팅 캠페인 실행 케이스 스터디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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