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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New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대응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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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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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시대! 소비자보다 먼저 움직여라! 

논리에 따른 추론으로는 더 이상 설명해 낼 수 없을 만큼 세상은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시장은 더 이상 일차원 적인 마케팅으로는 살아 남을 수 없는 복잡한 구조로 이미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감지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가속화 되는 변화 속에서도 시장의 흐름을 읽고 소비자보다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나만의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한발 앞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진 Marketing Trend Creator가 되기 위한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시도! 

그리고 세상속으로 나아가는 과감한 도전!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하세요!




교육대상

- 기업의 신상품, 마케팅 관련 실무자
- 원천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아이템, 신사업을 고민 중인 엔지니어
- 신사업 아이템을 발굴하려는 스타트업 기업들
- 새롭게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




교육내용

1. 트렌드는 이미 결정되어 있다.

 변화를 만드는 3요소

 

2. 경제, 인구구조

노멀: 장기저성장 시대

단샤리, 휘게, 킨포크는 다 같은 얘기

우리나라의 특수성, 미친듯한 땅값

한해 100만명 태어났던 나라

소주 도수 변화의 비밀

쌍팔년도를 아시나요

세대구분과 MZ세대

소유에서 공유로 결국 구독모델로

전기기타도 집도 구독경제로 판다

고령화 시대의 현상

코호트이론 주목하라

 

3. 미디어/코로나

트리플미디어 시대

레거시미디어의 쇠퇴와 패러다임의 변화

간접경험이 직접경험만큼 힘 세진 시대

- 21세기 새로운 소비자집단, SEC

진정성의 진정한 의미

- 4차산업혁명의 마케팅적 의미

가짜사람으로도 개성이 전해지는 시대

 

4. 부각되는 마케팅 트렌드

변치않는 관찰의 힘을 믿어라

이익보다 손해에 민감한 소비자

넛지와 행동경제학의 부각

유도성 원칙: 디자인이 세상을 바꾼다

친구따라 강남간다, 밴드웨건효과

인지적 효율성: 한정적 합리성과 포지셔닝

생각의 틀을 짠다: 프레임과 프레이밍

첫사랑을 못 잊는 마음: 자이가르닉 효과

밸류 포 머니 방정식분모를 작게하거나 분자를 크게 하거나

가격과 품질, 가성비를 다시 생각한다: 장수 생막걸리의 성공

획득시간 비용과 서비스 품질: 아마존의 대시버튼도 사라졌다

                                                   이지컷과 파리바게트

심리적 비용과 이미지 품질카카오택시의 성공

                                                : 콜라보레이션의 숨은 의도

                                                : 작은 브랜드가 살 길은 스토리텔링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트렌드 과정의 특성상 강의 내용은 지속적으로 최신화 / 변경 됩니다.

수강후기

da****

2024-05-29

즐겁고 재미있게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k****

2024-05-29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jo****

2024-05-29

즐겁고 유익한 시간였습니다
jo****

2024-05-29

몰랐던 정보를 많이 알수 있었습니다
AP****

2024-05-29

훌륭한 강의 감사합니다. 열정도 파이팅!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New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대응전략

2024-07-18~2024-07-1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New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대응전략

교육일정 2024-07-18 ~ 2024-07-18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시대! 소비자보다 먼저 움직여라! 

논리에 따른 추론으로는 더 이상 설명해 낼 수 없을 만큼 세상은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시장은 더 이상 일차원 적인 마케팅으로는 살아 남을 수 없는 복잡한 구조로 이미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감지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가속화 되는 변화 속에서도 시장의 흐름을 읽고 소비자보다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나만의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한발 앞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진 Marketing Trend Creator가 되기 위한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시도! 

그리고 세상속으로 나아가는 과감한 도전!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하세요!

교육대상

- 기업의 신상품, 마케팅 관련 실무자
- 원천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아이템, 신사업을 고민 중인 엔지니어
- 신사업 아이템을 발굴하려는 스타트업 기업들
- 새롭게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

교육내용

1. 트렌드는 이미 결정되어 있다.

 변화를 만드는 3요소

 

2. 경제, 인구구조

노멀: 장기저성장 시대

단샤리, 휘게, 킨포크는 다 같은 얘기

우리나라의 특수성, 미친듯한 땅값

한해 100만명 태어났던 나라

소주 도수 변화의 비밀

쌍팔년도를 아시나요

세대구분과 MZ세대

소유에서 공유로 결국 구독모델로

전기기타도 집도 구독경제로 판다

고령화 시대의 현상

코호트이론 주목하라

 

3. 미디어/코로나

트리플미디어 시대

레거시미디어의 쇠퇴와 패러다임의 변화

간접경험이 직접경험만큼 힘 세진 시대

- 21세기 새로운 소비자집단, SEC

진정성의 진정한 의미

- 4차산업혁명의 마케팅적 의미

가짜사람으로도 개성이 전해지는 시대

 

4. 부각되는 마케팅 트렌드

변치않는 관찰의 힘을 믿어라

이익보다 손해에 민감한 소비자

넛지와 행동경제학의 부각

유도성 원칙: 디자인이 세상을 바꾼다

친구따라 강남간다, 밴드웨건효과

인지적 효율성: 한정적 합리성과 포지셔닝

생각의 틀을 짠다: 프레임과 프레이밍

첫사랑을 못 잊는 마음: 자이가르닉 효과

밸류 포 머니 방정식분모를 작게하거나 분자를 크게 하거나

가격과 품질, 가성비를 다시 생각한다: 장수 생막걸리의 성공

획득시간 비용과 서비스 품질: 아마존의 대시버튼도 사라졌다

                                                   이지컷과 파리바게트

심리적 비용과 이미지 품질카카오택시의 성공

                                                : 콜라보레이션의 숨은 의도

                                                : 작은 브랜드가 살 길은 스토리텔링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트렌드 과정의 특성상 강의 내용은 지속적으로 최신화 / 변경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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