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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영업마인드혁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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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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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코로나 19’를 비롯하여 급변하는 경쟁환경과 불확실성 속에서 Pro 세일맨이 되기 위해서는 필요 조건이 무엇일까요? 바로 영업인의 마인드 혁신입니다. 영업마인드의 혁신이 가능하려면 목표관리 뿐 아니라 시간관리, 휴먼네트워킹, 이미지 메이킹, 커뮤니케이션 등이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 마인드의 A부터 Z까지의 실행 노하우와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Pro세일즈맨이 되기위해 필요한 역량에 대해 파악한다.

- 탁월한 리더로 성공하기 위한 자기혁신 역량을 규명하고 실행 전략 시스템을 구축한다. 

- 변화를 뛰어넘는 미래 인재상을 규정하고 육성한다.

- 목표를 끝까지 달성하고 지속하기 위한 실행 역량을 함양한다.




교육대상

- 영업관리, 판매관리, 영업기획, 마케팅, 지원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마케팅 지원부문 예비관리자
- 합리적 사고와 자기혁신을 필요로 하는 영업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새로운 시대! 영업 마인드 왜 혁신해야 하는가?

-DX 시대 영업 환경 메가트렌드의 변화 학습

-변화된 시대의 고객 구매 속성?태도 변화 이해

-시대에 맞는 영업인의 역할 변화 이해

-새로운 시대!프로세일즈맨이 되기 위한 5원칙 (목표-시간-관계-브랜드-소통)

 

2. 목표로 동기부여 하라

-세일즈맨의 목표는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영업의 출발점으로서의 인생 목표 수립

-목표 수립의 4단계를 통한 실현 가능한 목표 세우기

-세일즈맨의 환골탈태! 자기 혁신을 위한 중요 요소 알아보기 

-혁신의 첫걸음! 자아 존중감 강화하기

-자기 진단표 작성하기

-목표가 각인되는 목표의 가시화 및 명확화 방법

 

3. 성과를 내려면 시간을 지배하라

-영업의 시작이자 끝! 영업 자원으로서의 시간 관리

-효율적인 시간 계획 수립이란 무엇인가?

-시간관리의 4대 대원칙 (제거,축소,확대,신규)

-시간 계획 수립의 핵심 우선 순위 설정

-(실습) 시간도 돈처럼 관리하라! 시계부 작성하기

 

4.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다. 관계에 목숨 걸어라

-왜 영업은 결국 사람인가?

-가장 중요한 영업의 자산 : 휴먼 네트워크

-휴먼네트워킹의 구축 핵심 전략

-구축 된 휴면네트워크의 효율적인 활용 방안

-선제적 네트워킹을 위한 미래 인재상 알아보기

-(실습) 휴먼네트워킹 파워 기르기

 

5. 사람은 향기를 남기고!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라

-영업은 상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를 파는 것이다

-잘나가는 사람들의 이미지 특징 및 숨겨진 진실

-나도 이제 잘나가! 유니크한 나만의 이미지 메이킹 방법

-I Brand2대 원천

-긍정 이미지 유지, 부정 이미지 개선 전략

 

6. 마무리는 커뮤니케이션이다.

-말 한마디로 천냥 상품을 판다! 긍정적 커뮤니케이션의 파급력

-성공적인 세일즈 대화의 특성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코칭의 정의 및 철학

-자랑하지마라 자랑을 들어라! 고객의 마음을 여는 경청

-내 생각의 결로 고객을 유도하라 (생각의 방향을 바꾸는 질문)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세일즈맨의 긍정적/발전적 피드백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기반, SET 모델

-(실습) 긍정적인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마인드혁신전략

2023-12-14~2023-12-1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마인드혁신전략

교육일정 2023-12-14 ~ 2023-12-15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30,000원 510,000원 48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코로나 19’를 비롯하여 급변하는 경쟁환경과 불확실성 속에서 Pro 세일맨이 되기 위해서는 필요 조건이 무엇일까요? 바로 영업인의 마인드 혁신입니다. 영업마인드의 혁신이 가능하려면 목표관리 뿐 아니라 시간관리, 휴먼네트워킹, 이미지 메이킹, 커뮤니케이션 등이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 마인드의 A부터 Z까지의 실행 노하우와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Pro세일즈맨이 되기위해 필요한 역량에 대해 파악한다.

- 탁월한 리더로 성공하기 위한 자기혁신 역량을 규명하고 실행 전략 시스템을 구축한다. 

- 변화를 뛰어넘는 미래 인재상을 규정하고 육성한다.

- 목표를 끝까지 달성하고 지속하기 위한 실행 역량을 함양한다.

교육대상

- 영업관리, 판매관리, 영업기획, 마케팅, 지원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마케팅 지원부문 예비관리자
- 합리적 사고와 자기혁신을 필요로 하는 영업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새로운 시대! 영업 마인드 왜 혁신해야 하는가?

-DX 시대 영업 환경 메가트렌드의 변화 학습

-변화된 시대의 고객 구매 속성?태도 변화 이해

-시대에 맞는 영업인의 역할 변화 이해

-새로운 시대!프로세일즈맨이 되기 위한 5원칙 (목표-시간-관계-브랜드-소통)

 

2. 목표로 동기부여 하라

-세일즈맨의 목표는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영업의 출발점으로서의 인생 목표 수립

-목표 수립의 4단계를 통한 실현 가능한 목표 세우기

-세일즈맨의 환골탈태! 자기 혁신을 위한 중요 요소 알아보기 

-혁신의 첫걸음! 자아 존중감 강화하기

-자기 진단표 작성하기

-목표가 각인되는 목표의 가시화 및 명확화 방법

 

3. 성과를 내려면 시간을 지배하라

-영업의 시작이자 끝! 영업 자원으로서의 시간 관리

-효율적인 시간 계획 수립이란 무엇인가?

-시간관리의 4대 대원칙 (제거,축소,확대,신규)

-시간 계획 수립의 핵심 우선 순위 설정

-(실습) 시간도 돈처럼 관리하라! 시계부 작성하기

 

4.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다. 관계에 목숨 걸어라

-왜 영업은 결국 사람인가?

-가장 중요한 영업의 자산 : 휴먼 네트워크

-휴먼네트워킹의 구축 핵심 전략

-구축 된 휴면네트워크의 효율적인 활용 방안

-선제적 네트워킹을 위한 미래 인재상 알아보기

-(실습) 휴먼네트워킹 파워 기르기

 

5. 사람은 향기를 남기고!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라

-영업은 상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를 파는 것이다

-잘나가는 사람들의 이미지 특징 및 숨겨진 진실

-나도 이제 잘나가! 유니크한 나만의 이미지 메이킹 방법

-I Brand2대 원천

-긍정 이미지 유지, 부정 이미지 개선 전략

 

6. 마무리는 커뮤니케이션이다.

-말 한마디로 천냥 상품을 판다! 긍정적 커뮤니케이션의 파급력

-성공적인 세일즈 대화의 특성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코칭의 정의 및 철학

-자랑하지마라 자랑을 들어라! 고객의 마음을 여는 경청

-내 생각의 결로 고객을 유도하라 (생각의 방향을 바꾸는 질문)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세일즈맨의 긍정적/발전적 피드백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기반, SET 모델

-(실습) 긍정적인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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