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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프로파일링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월~화]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교육문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일반적으로 해결되기 힘든 사건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성격이나 유형을 추론하는 프로파일링 기법을 다룹니다. 

수강생은 해당 기법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불만고객의 심리적/행동적 단서를 문제해결의 실마리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체계적 정보 수집 방법을 배운다.

2. 불만유형에 따른 적합하면서도 구체적인 응대스킬을 익힌다.

3. 실제 기업의 고객불만 사례를 프로파일링해보는 사례중심의 학습을 통해 자사에 맞는 해결방안을 찾는다.




교육대상

CS, 서비스, 마케팅 부문 관리자! 

고객접점에서 불만을 제대로 해결하고 싶으신 분! 

고객불만 해결을 넘어 고객을 주도하고 싶은 분! 

불만고객의 마음과 행동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파일러가 되고싶으신 !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4-05-22

프로파일링의 최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어떤 경로를 거쳐야 하는지 알수 있었다. 전문성을 바탕으로 축적된 노하우들로 실질적인 교육이 된 것 같습니다.
AP****

2024-05-21

친절하고 재밌으심. 시간활용을 잘 해주심
MI****

2024-05-21

최고! 유익하고 유쾌한 강의였습니다 힐링도 되고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갑니다
AP****

2024-05-21

강사님의 교육엔 이론만 있는게 아니라 경험에 빗대어진 스토리텔링이 있어 교육내내 재미도 있고 몰입도 잘되어 좋았습니다.유쾌하신 말투와 강사님 웃음이 교육내내 힐링이었는데 교육을 마치고 돌아온 지금도 여운이 남아 있을 정도입니다~^^ 단어,언어표현에서 고객의 성격적 특성을 파악해서 그에 맞는 상담 대응표현으로 고객의 저항력을 감소 시킬 수 있는 전략이 응대하는 직원들에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ha****

2024-05-21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유익한 교육이라 많이 배우고 갑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불만 프로파일링 전략

2024-09-09~2024-09-10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불만 프로파일링 전략

교육일정 2024-09-09 ~ 2024-09-10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20,000원 490,000원 4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일반적으로 해결되기 힘든 사건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성격이나 유형을 추론하는 프로파일링 기법을 다룹니다. 

수강생은 해당 기법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불만고객의 심리적/행동적 단서를 문제해결의 실마리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체계적 정보 수집 방법을 배운다.

2. 불만유형에 따른 적합하면서도 구체적인 응대스킬을 익힌다.

3. 실제 기업의 고객불만 사례를 프로파일링해보는 사례중심의 학습을 통해 자사에 맞는 해결방안을 찾는다.

교육대상

CS, 서비스, 마케팅 부문 관리자! 

고객접점에서 불만을 제대로 해결하고 싶으신 분! 

고객불만 해결을 넘어 고객을 주도하고 싶은 분! 

불만고객의 마음과 행동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파일러가 되고싶으신 !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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